파세코, ‘빌트인’ 후드 신제품 출시

입력 2014-03-19 1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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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유리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디자인 후드 제품 디자인 차별화로 빌트인 시장 공략

파세코가 후드 제품 디자인 차별화로 빌트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19일 파세코는 최근 후드 신제품(PHD_G6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테인레스, 알루미늄 등 기존 후드 제품에 사용해오던 소재에서 벗어나 강화유리를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설치조건으로 29만 9000원에 판매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제품과의 디자인 차별화로 시장의 반응이 좋다”며 “전시장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서도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유일한 파세코 대표는 “최근 제품 디자인 강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며 “가전 제품의 고급화추세가 지속됨에 따라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은 물론이고, 시각적으로 아름답고 조화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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