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이즈마인, ‘공간활용 중점’ 봄 신상품 출시

▲사진제공 리바트

리바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리바트이즈마인’은 공간활용에 중점을 둔 2014년 봄ㆍ여름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침실 시리즈 ‘스페이스’<사진>는 리바트이즈마인의 첫 슬라이딩 장롱으로 침실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고, 서랍이 부착된 침대 헤드보드 역시 양쪽으로 확장할 수 있다. 화장대는 수납형 거울로 거울 뒤까지 수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스페이스 고급형 퀸 침대 가격은 30만원대다.

모듈형 가구 ‘데일리’는 총 76개의 단품들로 구성돼 침실, 서재, 거실, 주방에서 다양한 형태의 조합이 가능하다. 수납장은 기능과 용도에 따라 오픈수납형, 도어수납형, 거실장형, 장식장형, 벽걸이형으로 분류되며 아이템을 연결해 선반, 책상, 책장 및 거실장 등 다양한 형태로 만들 수 있다. 우드도어, 유리도어, 원목 다리발 등 옵션을 장착할 수 있다.

이즈마인 오피스 ‘웍스’는 1인 개인 공간부터 10인 이상 사무공간에까지 적용된다. 리바트의 사무용 전문 브랜드 네오스 기술을 바탕으로 품질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다.

시스템 주방 신제품 시리즈는 총 7개다. 가격은 1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만원 상품권 및 오븐토스터 또는 미니오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리바트는 이즈마인 시스템 주방가구를 전량 국내에서 생산해 품질에 차별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가죽소파 마인츠와 타이니 소파도 새로 출시됐다. 리바트에 따르면 리바트이즈마인 전 제품은 ‘E0’등급의 친환경 목재를 사용했고, 접착제까지 친환경 자재로 마무리했다.

연이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리바트몰은 4월초 출시될 예정인 서호 서재 시리즈 책장ㆍ캐비닛 가격을 맞추는 이벤트를 열었다. 리바트는 정답자를 추첨해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댓글만 작성해도 100% 경품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