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부작 단편 웹 드라마 ‘어떤 안녕’(극본 원태연 최은하, 연출 원태연) 주연배우 서인국과 왕지원의 애절한 수영장 키스신이 공개됐다.
‘어떤 안녕’ 측은 21일 오전 11시 멜론,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BTV를 통해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서인국과 왕지원의 수영장 감성 키스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예고편 영상에는 서인국과 왕지원이 은은한 달빛이 감도는 밤, 수영장에서 서로를 그윽하게 바라보며 이뤄진 은밀한 첫 키스 장면이 담겨있다.
이 키스신은 ‘센티멘탈 지구인’으로 분한 왕지원을 만난 ‘무감정 외계인’ 서인국이 사랑을 느끼고 눈물 흘리며 키스를 하는 장면이다. 두 사람의 새로운 로맨스의 시작과 함께 펼쳐질 슬픈 운명을 예고하듯이 애절한 눈빛과 간절함을 표현했다.
실제 이번 수영장 키스신은 서인국과 왕지원이 오랜 시간 동안 온 몸이 물에 흠뻑 젖었음에도 개의치 않고 연기에 몰두한 채 진행되었다.
예고편에는 수영장 키스신 외에도 쓸쓸히 다리 위를 홀로 걷는 서인국의 모습과 눈물을 흘리는 왕지원의 모습이 함께 삽입됐다. 또 ‘시간을 되돌려준 남자, 기억을 잃어버린 여자, 시간의 끝에서 우리는 서로를 기억할 수 있을까’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등장해 두 사람의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했다.
특히 공개될 영상 속에는 드라마의 주제곡이자 3인조 실력파 보컬 그룹 멜로디데이의 데뷔곡인 ‘어떤 안녕’이 흘러나오며, 슬프고 애절한 노랫말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져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