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은 14일 2013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4분기 모바일 검색광고 비중이 전체에서 10% 넘어섰고 올해는 10% 후반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한다”면서 “모바일 검색 쿼리가 증가할 것이고 아담 매출도 확보해 성장은 지속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e스튜디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14일 2013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지난해 4분기 모바일 검색광고 비중이 전체에서 10% 넘어섰고 올해는 10% 후반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한다”면서 “모바일 검색 쿼리가 증가할 것이고 아담 매출도 확보해 성장은 지속될 것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