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16일 서울 소공동 소재 롯데호텔에서 서울과 경인지역의 우수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조찬세미나를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년을 맞이해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과 격려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우수고객과의 만남을 통한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법인 거래처의 CEO 및 CFO, PB고객, 개인사업자 고객 등 다양한 고객들을 초청됐다.
서진원 은행장과 부행장 및 지역별 본부장 등 총 45명의 임직원이 참석해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지원방안 등을 논의하며 행사를 함께 했다.
또한 김용학 연세대 교수를 초청해 ‘네트워크의 창조성’ 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들으며 폭넓은 네트워크 관리를 통해 우리 사회와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서 행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영 일선에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우리 경제를 든든히 지탱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신한은행은 최신의 정보와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경인지역 조찬세미나로 시작한 우수고객 초청 행사는 향후 부산·울산, 창원·경남, 대구·경북, 경주·포항, 대전·충남, 충북, 광주·전남, 전북, 산업단지(안산, 시화 및 경인)등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