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계열사 케이티스(Ktis)는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2008’을 획득 했다고 3일 밝혔다.
케이티스는 주요사업인 고객서비스, 고객컨택센터 서비스, 114운영 사업 분야에서 서비스 품질 체계성을 확보하고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했다. 또한 경영 책임, 자원관리 분야도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지침을 명확히 하는 등 품질경영시스템화에 노력해 인증을 획득했다.
ISO 9001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적 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국제규격이 요구하는 수준을 만족하고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로 최초 인증획득 후 2년마다 갱신심사를 한다.
케이티스 전인성 사장은 “이번 ISO 9001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시스템에 계속 주력하며 국내 최고 서비스 우수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