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론칭

입력 2013-11-29 15: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쌍용자동차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 W 마케팅 브랜드 ‘더 W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한다. 사진제공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플래그십 세단 체어맨W 마케팅 브랜드인 ‘더 W 익스피리언스’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W 익스피리언스는 체어맨W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마케팅 브랜드로, 문화·레저·라이프스타일·드라이빙스쿨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차별화된 VIP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쌍용차는 마케팅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플라워 아트 인 갤러리’를 개최한다. 전시안내원의 전문적인 해설이 담긴 미술 작품 감상과 모델·배우 겸 플로리스트 공현주의 크리스마스 장식용 화환 만들기 강좌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는 가나아트센터에서 다음 달 11일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2008년부터 올해 11월까지 체어맨W를 출고한 고객의 배우자로 2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전화(070-4059-4914) 또는 브랜드 사이트(www.wexperience.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9일 개별 통보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