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새로운 멤버십 브랜드 ‘더 멤버십 K9’ 출시

입력 2013-11-20 18: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기아자동차는 20일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롭게 디자인한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 K9’를 선보였다. 사진제공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20일 기존 ‘K9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로운 디자인의 멤버십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더 멤버십 K9’를 선보였다.

더 멤버십 K9은 기존 K9 멤버십과 달리 별도의 브랜드로 운영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확대한다. 기아차는 기존 K9 멤버십에서 제공해오던 세 가지 유형의 선택형 서비스인 ‘스포츠·레저, 문화·생활, 헬스케어’를 소셜 라이프·크리에이티브 라이프·엘레강스 라이프로 명칭을 변경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했다.

특히 더 멤버십 K9의 소셜 라이프 부문에서 회원제 골프장 무료 라운딩과 국제규격 승마 클럽에서의 승마 체험을, 크리에이티브 라이프 부문에서 럭셔리 캠핑장에서 즐기는 글램핑 체험 등을 선택형 서비스로 추가했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새로 디자인한 멤버십 K9의 브랜드 로고를 K9 고객과의 모든 접점에 적용함으로써 시각적 만족감을 높일 계획이다.

더 멤버십 K9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완전을 상징하는 숫자 ‘9’를 모티브로 기본 사각 프레임에 원과 직선을 조합해 9개의 사각형을 배열함으로써 ‘K9’의 최상급 프리미엄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이번 더 멤버십 K9 개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신규 가입 고객 중(기존 K9 멤버십 전환 고객 포함) 200명을 추첨해 ‘기아 향(KIA Fragrance)’ 세트와 특별히 제작한 ‘멤버십 웰컴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