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미국 최대 게임개발사인 ‘일렉트로닉 아트(EA)’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전 세계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대상으로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이달 21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미국 최대 게임개발사인 ‘일렉트로닉 아트(EA)’와 함께 ‘현대 i20 WRC 모바일 게임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유명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리얼 레이싱3’에 등장하는 i20 월드랠리카를 이용해 특정 트랙을 주행하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대회이다.
현대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4년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참가하는 ‘WRC 대회’에 대한 세계인들의 관심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i20 월드랠리카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대회 참가는 iOS·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와 아마존에서 앱을 무료로 다운받거나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지정된 트랙의 최단 기록 보유자가 우승을 차지하는 방식이다.
대회 참가자들의 기록은 서버를 통해 자동으로 전송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2014년 1월 몬테 카를로에서 열리는 WRC 경기 참관, 현대 월드 랠리팀 드라이버와의 만남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