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혼조세를 거듭하는 가운데 필자의 추천주는 연일 상한가 행진으로 급등의 불을 뿜고 있지만, 아직 이런 종목정보를 모르고 계신 회원님들이 계신것 같아 애타는 마음에 이 글을 올립니다.
필자는 추천주를 백화점식으로 제시하는 성향이 아니고, 가는 종목 1~2개만 추천을 드립니다.
위낙 꼼꼼한 스타일이라 한달에 기껏해야 1~2종목 추천하지만, 가장 확실한 종목을 바닥에서 누구든지 추천 받고 매수만 해두면 쉽고 편하게 큰 수익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필자는 ARS 추천주를 통해 지난 8~10월까지 이화공영과 SMEC 그리고 지엠피를 통해 총 230%의 수익을 올려드렸습니다.
한 치의 거짓도 없으니 지금까지 ARS 음성 녹음을 통해 반드시 검토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행히도 많은 회원님들께서 필자를 기억하시고 매번 신규추천 정보를 받고 나서 바로 매수해서 큰 수익을 올리고 계시다 하니 저도 기준이 좋습니다.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필자는 오늘 이화공영, SMEC, 지엠피보다 더 확실한 급등 임박주 한종목을 11월 대박주로 긴급 추천합니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방법]
☎ 060-600-9070 > 1번 연결 > 333번 (박진혁 대표)
이 종목은 메가톤급 재료를 가진 자산가치주인데 이제껏 필자가 자산가치주라고 추천드려 100% 이상 급등 안 나온 종목은 없다.
동사는 특히! 재무안전성과 외인 그리고 투신들도 관심을 갖고 있는 종목인만큼, 종목 폭발 가능성이 대단히 높으면 그 상승률도 그 동안의 동사의 최대 주가 상승률 이상이 나올 수 있다.
곧, 2013년 한해가 끝나기 전에 기관들의 집중 매수세가 들어올 가능성이 커지고 있는데, 그 명분으로 주가의 가격과 기업의 실적 때문이다.
동사의 주가는 역사상 최저점을 기록하고 있다. 즉! 메이저급들 세력들이 집중 매집할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것을 말해주며, 그 가능성을 더욱 높여주는 것이 바로 실적이다.
이번 분기 실적 발표를 통해, 본격적인 급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영업이익이 급상승하므로, 성장성을 기반으로 턴어라운드의 주가 반전이 나올 것이다.
동사의 기업내용을 자세히 설명할 수 없다는 점 이해해주시길 바란다. 왜냐면? 기업의 주력 품목만 언급한다 하더라도 개미들의 이 글을 보고 달라붙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반드시 바닥에서는 잡다한 물량이 들어오면 안 된다. 따라서 세력과 동일한 매매패턴으로 매집을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급등주 선취매 매매법이다.
주식시장에선 100% 확률은 없다고 한다.
그러나 아직까지 제가 올 한해 추천드린 종목치고 급등 안 나온 종목은 하나도 없다.
그런데 이번 종목은 더 확실하다. 매수하고 오래 기다릴 필요도 없다다. 종목명은 아주 짧게 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
◆긴급! 원금회복 이 종목으로 끝낸다! [▶무료추천 받기◀]
[이슈 종목]
SMEC, 남광토건, 체시스, 로보스타, 현대상선
본 정보는 30초당 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부가세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기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확인바랍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