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배우 이종석이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 출연을 확정했다.
29일 tvN은 “배우 이종석이 김병욱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영화 개봉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tvN은 이어 “이종석은 이번 주에 ‘감자별’ 촬영에 참여하고, 오는 11월 4일 방송되는 15회에 등장한다”고 전했다.
이종석은 카메오출연은 김병욱 PD와의 인연에서 성사됐다. 지난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이하 하이킥)’에서 잘나가던 아이스하키 선수에서 전교 꼴등으로 추락한 고3 안종석 역을 맡아 시트콤에 처음 도전했다. 특히 ‘하이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이종석은 김병욱 감독 작품에 출연해 스타덤에 오른 대표적인 케이스다.
CJ E&M 김영규CP는 “이종석이 바쁜 와중에도 김병욱 감독의 출연 요청에 단번에 응해 제작진들도 무척 고맙게 생각하고 있다”며 “그간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종석의 캐릭터를 십분 반영한 유쾌한 에피소드로 역대 최강급 웃음을 몰고 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tvN ‘감자별 2013QR3’는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