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자사 제품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보여

입력 2013-05-07 11: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웨이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사진제공 코웨이
코웨이가 7일부터 2주간 자사 대표 제품인 정수기·비데·공기청정기 등과 회사 CI(Corporate Identity)를 캐릭터화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움직이는 캐릭터와 글자를 접목시켜 풍부한 감정 전달을 가능하게 하고 재미를 극대화한 서비스다. 이번에 코웨이가 인기 웹툰 작가 ‘페리테일’과 함께 작업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격려·사랑·축하·분노 등의 표현을 환경가전제품과 익살스럽게 연결시켜 12종 패키지로 완성됐다.

코웨이가 제공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오는 21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4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윤현정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업계 1위 생활환경기업으로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젊고 밝은 기업 이미지가 느껴지는 이모티콘 분위기와 환경가전을 친근하게 표현한 캐릭터가 회사와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확대 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웨이는 회사 공식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여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