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봄맞이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 진행

입력 2013-05-06 11: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물산은 래미안의 입주민 만족 서비스인 '봄맞이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 항목은 크게 세대 내부 청소 서비스와 단지 문화체험 서비스로 나뉜다.

세대 내부 청소서비스는 주부들이 직접 하기 어려운 씽크대 트랩, 세면대 트랩, 배수구 청소 및 거품 살균, 주방렌지 후드 청소, 냉장고 하부 청소 등을 도와준다. 아울러 리본 공예, 양초 만들기, 화분 만들기, 식목일 기념 화분갈이 등 단지 내에서 들을 수 있는 문화 강좌를 마련해 문화적 편의 제공과 함께 입주민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삼성물산은 이와 함께 비영리공익재단인 아름다운 가게와 힘을 합쳐 래미안 단지 내 물품을 접수해 기증하는 '아름다운 가게' 행사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지난달 말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와 함께하는 삼선교점 10주년' 기념행사에서는 아름다운 가게 측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이밖에 온라인 커뮤니티인 '카페 래미아니티'를 개설해 입주고객이 분양정보와 이벤트 일정 등 래미안 관련 정보를 열람하고 이웃과 이야기를 나누는 온라인 반상회도 마련했다. 래미안 갤러리에서는 '래미안 문화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강좌와 전시회도 개최한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의 브랜드 철학인 '자부심'은 설계와 설비 등 하드웨어적인 만족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이 행복을 느끼도록 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헤스티아 서비스 등을 발전시켜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