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고객에게 라미 만년필 증정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가 골프와 함께 폭스바겐을 대표하는 해치백 ‘폴로(Polo)’ 론칭을 기념해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LAMY)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서울 강남신사와 압구정, 역삼을 비롯해 경기도 일산과 수원 등 클라쎄오토(www.klasseauto.net) 5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리지널 저먼을 사랑합니다(I Love The Original German)’라는 주제로 치러진다.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컴팩트 해치백 폴로 출시를 기념해 공식딜러사인 클라쎄오토가 독일 유명 만년필 브랜드 라미와 손잡고 직접 기획한 이벤트다.
클라쎄오토는 이번 프로모션에 맞춰 폴로 출고고객 249명에게 라미 사파리 만년필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선착순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도 전시장 내방 고객 가운데 월 30명을 추첨, 라미 만년필을 증정한다.
클라쎄오토 이병한 대표이사는 “경제성과 실용성, 제품 본질의 즐거움을 추구하는 폭스바겐의 폴로와 라미는 매우 닮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폭스바겐과 라미 만년필 두 브랜드가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클라쎄오토 전시장으로 방문 또는 전화 신청을 하면 된다. 행사 일정 및 세부 내용은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5일 국내 최초 출시된 폴로 1.6 TDI R-라인은 ‘펀-투-드라이브(Fun-to-drive)’라는 드라이빙 감성을 앞세운 폭스바겐의 콤팩트 해치백이다. 직렬 4기통 1.6리터 TDI(디젤) 90마력 엔진과 수동 메커니즘을 바탕으로한 7단 자동기어(DSG)를 더했다. 순발력을 좌우하는 최대토크는 2500cc 가솔린 엔진에 버금가는 23.5kg·m를 낸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11.5초면 충분하다. 연비는 복합 기준 1ℓ 당 18.3km이며 가격은 24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