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쇼핑]신제품, 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포어레이저’外

입력 2013-04-04 11: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지샥과 함께 시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디자이너 브랜드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가 시계브랜드 지샥의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지샥 by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모델명: GA-300)’는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에서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시계다.

시계 안쪽 부분을 감싸는 독특한 미러형 실버 가죽 밴드는 고급스러운 커프스 형태의 팔찌를 연상케 한다.

탈부착이 가능해 두 가지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시계로서의 기능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로도 손색이 없다.

실버 가죽 밴드에서부터 시계 뒷면으로 이어지는 부분에는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고유의 0부터 23까지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해준다.

시계마다 고유의 일련번호를 적어 3000개만 한정 생산되며 전 세계 300개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KGC인삼공사,‘화애락퀸’

KGC인삼공사는 갱년기 여성을 위해 홍삼과 백수오를 결합한 복합건강기능식품 ‘화애락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애락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갱년기 건강 소재로 각광 받고 있는 백수오와 속단, 당귀 등 다양한 성분을 인삼공사 자체 연구소를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배합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화애락퀸’은 전국 정관장 가맹점(대형마트, 면세점 제외)에서 구입 가능하다. 70ml*30포에 15만원으로 1588-2304에서 문의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팀 차태웅 과장은 “화애락퀸은 정관장이 ‘홍삼과 주요 기능성 원료’의 과학적 조합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하는 알파프로젝트의 일환”이라며 “홍삼과 백수오 등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모아 만든 갱년기 여성 전용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말했다.

◇슈에무라,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

슈에무라는 UV 언더베이스 무스 ‘포어레이저’를 새롭게 선보인다.

‘포어레이저’는 눈에 띄는 모공을 일시적으로 조여주고 가려주는 효과가 탁월한 슈에무라 베스트 셀러 ‘모공 베이스’가 한층 더 진화한 제품이다.

실리실산 나트륨 성분이 포함, 피부의 과도한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3중 파우더 결합체가 모공을 감쪽같이 가려주는 효과를 제공한다.

무스 타입의 텍스처로 편안하고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메이크업 픽서 기능까지 갖춰 메이크업이 들뜨지 않도록 잡아주고 베이지와 핑크 두 가지로 구성됐다. 붉은 피부는 물론 칙칙하고 얼룩덜룩한 피부까지 맑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지수도 SPF35/PA+++로 자외선 차단제를 추가로 덧바르지 않더라도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네파, 야간 레포츠 위한 ‘리플렉트 시리즈’

네파는 빛 반사 소재를 적용해 야간 스포츠 활동에 좋은 ‘리플렉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리플렉트 시리즈’는 자체 개발한 재귀 반사 기능의 ‘리플렉트’ 소재를 사용해 작은 빛에도 강한 반사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방수재킷과 등산화, 배낭 3종으로 구성됐다. 어둡거나 흐린 날씨에서도 안전한 산행 및 스포츠 활동을 돕는다.

플렉트 방수재킷 ‘루민(남성용)’과 ‘루체(여성용)’는 방수와 투습 기능이 뛰어난 소재에 빛 반사 기능의 기하학적 패턴을 적용했다. 격렬한 아웃도어 활동시에도 알맞은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등산화 ‘리르’는 고탄력 압축 소재를 사용해 발 모양에 맞춘 듯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21만9000원.

배낭 ‘프레야 28L’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소지품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사이드 포켓, 스틱 고리 등 소지품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마련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