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1일부터 한달 간 서울 주요지역에서 ‘미래상품발굴단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래상품발굴단은 광고에 나온 2대의 발굴차량을 타고 서울, 수도권 일대 오피스타운, 번화가 등 유동인구 밀집 지역에 수시로 나타나 광고에서 나왔던 ‘찾고’, ’파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이번 게릴라 이벤트는 현재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광고 캠페인의 확장된 마케팅 활동으로 저금리 저성장 시대 속에서 0.1%의 추가 수익이라도 더 원하는 고객들에게 미래상품발굴단의 의지를 밝히고 미래상품발굴단 출범을 좀 더 친숙하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된다. ‘catch, catch, 포토제닉’은 미래상품발굴단 차량이나 모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우리투자증권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일 5명의 포토제닉을 선정하여 총 100명에게 호텔상품권(5만원상당)을 증정한다. 또한 미래상품발굴단 게릴라 프로모션 내용을 리트윗한 고객 중 평일 최다 리트윗을 한 고객 20명에게 아이스크림케익 기프티콘(2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이종국 미래상품발굴단장은 “미래상품발굴단은 선진금융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영업현장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요구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미래상품발굴단의 역할을 더욱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