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옵티머스G 프로와 함께하는 30일간의 비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접수는 '옵티머스G 프로' 홈페이지에서 오늘부터 가능하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는 ‘옵티머스G 프로와 함께하는 30일간의 비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옵티머스G 프로’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 접수는 오늘부터 내달 7일까지 ‘옵티머스G 프로’ 홈페이지(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index.html)에서 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5.3인치 이상 대화면 스마트폰을 사용중인 고객들은 ‘옵티머스G 프로’를 사용해 보고 싶은 특별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LG전자는 총 200명의 당첨자를 4월10일 홈페이지 및 개별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밸류팩 업그레이드를 통해 눈동자 인식 UX가 추가로 탑재된 ‘옵티머스 G 프로’가 제공된다. LG전자는 사용자가 화면에서 눈을 떼면 동영상 재생이 일시 정지되고 화면을 보면 영상이 다시 재생되는 ‘스마트 비디오’, 동영상 촬영뿐 아니라 사진 촬영 시에도 피사체(상대방)과 촬영자를 하나의 화면에 함께 담는 ‘듀얼 카메라’ 등을 내달 중 ‘옵티머스G 프로’에 탑재할 계획이다.
LG전자 MC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진행하는 것”이라며 “수준 높은 한국의 소비자들로부터 대화면 스마트폰의 새 기준을 당당하게 인정받을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