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전자제품 관련 4대 차별화 서비스 제공

입력 2013-01-07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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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마켓이 7일부터 전자제품 쇼핑에 대한 혜택을 강화한 4대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마켓의 전자제품 쇼핑의 4대 차별화 서비스는 원클릭 중고매입, 조립PC 1년 무상 A/S, 컴퓨터 부품 재구매 지원, 독도까지 가전 무료 배송 등 이다.

‘원클릭 중고매입’ 서비스는 중고 휴대폰, 중고 PC 및 부품을 현금으로 매입해 주는 서비스로 지마켓 고객이면 별도의 회원전환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고 수준의 매입가를 유지하면서도 수거 및 반송 등 모든 배송비가 무료이다.

‘조립PC 1년 무상 A/S’ 서비스는 조립 PC의 맹점으로 꼽히는 A/S 문제를 해결한 것으로 1년간 전국 무상 출장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무상 출장 A/S 조립 PC’ 카테고리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며 부착된 A/S 인증 스티커에서 일련번호와 비밀번호를 확인해 간편하게 A/S를 신청할 수 있다.

또 최근 2년 내에 지마켓에서 PC관련 제품을 구매한 이력이 있으면 재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발급해 주는 ‘컴퓨터 부품 재구매 지원’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밖에 ‘전국 무료 배송관’을 통해 구매한 제품의 경우 독도를 포함한 전국 어디서나 배송비 없이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는 ‘독도까지 가전 무료 배송’ 서비스도 선보인다.

지마켓은 해당 서비스의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개 서비스 중 1개의 서비스만 받더라도 K3(1명) 자동차가 경품으로 지급되는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또 서비스 페이지에 방문만해도 아이패드 미니(1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벤트는 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석훈 지마켓 디지털실 이사는 “업계 1위에 걸맞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쇼핑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려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며 “새해에는 전자제품 쇼핑에서도 1등 지마켓이라는 인식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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