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유무선상품과 케이티스(ktis)의 광고상품 간 제휴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겠다.”
전인성 케이티스 대표는 지난 21일 취임사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전 대표는 “극대화된 시너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수익을 창출해 내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앞으로 케이티스를 KT고객센터운영, 한전고객센터운영 등 그간의 대형 고객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 센터운영 차원을 넘어 서겠다”면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콜센터 ASP구축, 업무 재설계 및 최적화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종합 컨택센터 구축 사업자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케이티스는 앞으로 컨택센터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사업추진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특히 신규사업으로 내년 초 오픈 예정인 국내최초 외국인 관광객 대상 멤버십 서비스의 성공적인 사업 론칭에 매진할 계획이다.
외국인 관광객 멤버십 서비스는 외국 관광객이 교통에서 쇼핑에 이르기까지 관광의 전 과정을 한 가지 멤버십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외국인 관광객 대상 사업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