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은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 ‘굿시리즈’를 행사를 열고 ‘프리미엄 가죽 퀸 침대’와 ‘홈시어터’를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마켓은 31일 오전 10시부터 ‘우아미가구 프리미엄 가죽 평상형 퀸 침대’를 기존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250조 한정 판매한다. 지마켓이 ‘우아미가구’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온라인 단독 모델이다. 퀸 사이즈 침대 프레임과 고급형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가 추가 금액 없이 풀세트로 구성됐다.
최근 혼수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홈시어터도 선보인다. 같은 시간에 선보이는 ‘야마하 고성능 5.1CH 홈시어터’는 지마켓과 ‘야마하’가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A타입(99만원) 50대와 B타입(109만원) 50대 총 100대 한정 판매한다. B타입은 A타입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음원 무 손실 네트워크 기능이 탑재됐다. 두 타입 모두 무료 배송 및 설치까지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설치를 원할 경우 각각 12만원을 공제 받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무이자 할부 대상 상품으로 신한, 외환, 롯데, NH농협, 하나SK 등 5개 카드 결제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 할 수 있다.
지마켓 가구팀 박혁 팀장은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전문 업체와 제휴를 맺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게 됐다”며 “기본적으로 할인 폭이 큰 데다, 20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