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앱팡’ 포인트, 컴투스 캐시 아이템으로 전환

입력 2012-10-26 14:4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는 국내 모바일 게임사인 컴투스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사업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KT의 모바일 광고 서비스인 ‘앱팡’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거나 광고를 보고 적립한 포인트를 ‘타이니팜’ 등 컴투스 게임의 캐시 아이템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T와 컴투스는 모바일 광고와 게임 산업의 시너지 효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태효 KT 스마트에코본부 전무는 “최근 모바일 게임이 가진 영향력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최고의 모바일 게임 업체인 컴투스와의 협약은 KT 앱팡의 저변을 넓힐 새로운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광고앱을 통한 게임 홍보 마케팅을 이용해 양사 모두 지속적 선순환을 이루는 구조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