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뷰2’ 광고모델에 손연재 발탁

입력 2012-10-10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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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랄한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연기가 ‘옵티머스뷰2’와 부합

LG전자는 전략 LTE 스마트폰 ‘옵티머스뷰2’ 광고 모델로 체조요정 손연재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LG전자는 손연재 선수의 발랄한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연기가 ‘옵티머스뷰2’의 아담한 디자인, 새로운 UX들과 조화를 이룬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손연재씨를 통해 쉽게 즐길 수 있는 창조적 UX들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손연재가 출연하는 TV 광고는 10월 중순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LG전자는 손연재 광고 런칭에 맞춰 핑크색의 ‘옵티머스뷰2’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9월 말 국내 이통 3사를 통해 판매가 시작된 ‘옵티머스뷰2’에는 ‘Q슬라이드’, ‘Q트랜스레이터’ 등 창조적 UX들이 대거 탑재됐다.

LG전자는 높은 가독성, 최적의 텍스트 입력으로 호평받은 ‘옵티머스뷰’의 5인치 대화면 4:3 화면비를 후속작에도 계승했다. 여기에 좌우, 상하 각각의 베젤을 얇게 해 제품 전체의 세로, 가로 길이가 전작보다 각각 약 7mm, 약 5mm 줄어 아담하면서도 화면이 시원하고 넓게 보인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마케팅담당 마창민 상무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그러나 없으면 불편한, 실용적인 UX들을 새 광고모델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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