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레스토랑 예약 앱, ‘고플레이스’
아이엠지파트너스가 개발한 고플레이스(GO PLACEA)는 국내 최초로 특급 레스토랑 추천 및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이 앱은 서울 내 특1급 호텔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상세한 검색에서 실시간 예약에 이르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최고의 외식 전문가들이 선별한 고급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를 전문 기자의 소개 글, 프로페셔널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사진과 함께 제공된다.
상세 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테마별, 가격별, 메뉴별, 지역별 검색이 가능하다. 각 레스토랑의 실제 메뉴판 및 가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모임의 성격에 맞는 레스토랑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레스토랑의 잔여 좌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해 개별룸, 창가자리 등 원하는 조건의 테이블을 선택할 수도 있다.
약속을 함께 하는 이에게 레스토랑명, 시간, 예약자명, 지도 및 연락처 등 예약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문자전송 서비스도 가능하다.
특히 고플레이스를 통해 예약, 방문한 고객들은 각 레스토랑에서 앱을 통해 자동으로 스탬프를 받게 된다. 각 레스토랑 당 스탬프 3개를 모으면 특별 메뉴 제공, 할인서비스 등 레스토랑별로 마련한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정보람 아이엠지파트너스의 대표는 “고플레이스는 비즈니스 고객들과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존 레스토랑 앱과 크게 차별화된다”며 “프리미엄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 레스토랑 이용이 많은 비즈니스맨, 특별한 날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레스토랑 정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유용한 앱”이라고 말했다.
고플레이스는 현재 수도권 내 100여개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에 대한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 스마트 기기에서 모두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