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고객만족센터 출범식 실시

입력 2012-09-17 14: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트레이드증권은 17일 오전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이트레이드교육장에서 고객만족센터 정식 출범식을 가졌다.

고객만족센터의 캐치프레이즈 '고객의 소리! 마음까지 듣겠습니다'는 고객 상담 시 단순 설명에서 벗어나 진정성을 지닌 고품질 상담을 지향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향후 고객 응대 시 첫 안내말로 사용 될 계획이다.

김학훈 이트레이드증권 온라인영업본부장은 "고객만족센터의 온라인 고객 만족(CS) 활동 강화가 업계 톱10 진입을 위한 발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