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활 밀착형 콘텐츠 제공 ‘라이프’서비스 오픈

입력 2012-09-05 08:47수정 2012-09-05 08: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커뮤니케이션(이하 다음)은 패션, 뷰티, 요리, 건강, 리빙 등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라이프’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라이프(media.daum.net/life)’는 온라인 상에 존재하는 양질의 콘텐츠를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테마·분야별로 제공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다음 ‘라이프’ 서비스는 △최신 트렌드와 실용적인 메이크업, 패션 정보를 제공하는 ‘패션뷰티’ △요리법과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요리맛집’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건강웰빙 △국내 및 해외 여행 및 레저 정보를 제공하는 ‘아웃도어’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육아, 웨딩 정보를 제공하는 ‘홈&리빙’으로 구성된다.

다음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패션, 리빙, 육아 등 30여개 온·오프라인 매거진과 제휴, 전문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오늘의 코디, 오늘의 요리, 오늘의 운동법 등 유용한 데일리 팁도 제공해 사용자들의 정보 활용도를 높이게 된다.

김영채 미디어본부장은 “라이프는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큐레이션해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가치를 제공하는 서비스”라며 “향후 모바일 서비스도 오픈해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전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