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보유 직장인 위한 이벤트, 강원과 충북 캠프장 무료 이용혜택
기아차는 17일(금)부터 9월 16일(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를 통해 ‘파이팅 샐러리맨!’ 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기아차의 K5와 쏘울이 미국 제이디파워(J.D.Power)가 실시한 2012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 각 차종이 속한 차급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아차를 보유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신청 사연과 함께 원하는 차수(일자)와 참여인원(최소 4명~최대 8명)을 기재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1차수와 2차수 50팀씩 총 100팀(팀 인원 4~8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19일(수) 기아차 홈페이지 고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 팀은 당첨 차수에 따라 10월 6일(토)부터 7일(일), 10월 13일(토)부터 10월 14일(일)까지 충북 제천 ‘월악 오토 캠핑장’과 강원 영월 ‘황토와 통나무 오토 캠핑장’에서 직장동료들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입상팀에게 회식비를 지원하는 직장인 팀 별 즉석 장기자랑대회와 정답자에 경품을 증정하는 ‘기아차 퀴즈왕 이벤트’를 비롯해 캠프 파이어, 통기타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이번 기아차의 ‘파이팅 샐러리맨!’ 캠핑 이벤트 참가자 중 일부 캠핑 용품이 없는 팀에게는 ‘콜맨’에서 텐트와 필수 캠핑용품을 지원한다. 이밖에 ‘한돈’에서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국산 돼지고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쁜 일정으로 여름 휴가를 제대로 보내지 못하고 열심히 일한 직장인들을 위해 이번 파이팅 샐러리맨 캠프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기아차 고객들의 일상에 즐겁고 활력을 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