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페스티벌은 7월 29일 일요일 밤 10시부터 입장이 시작되며, 30일 경기가 끝나는 시간까지 약 2,000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한 여름 밤의 축제’를 즐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은 ‘함께하는 올림픽’을 모토로 SBS가 시청자 서비스 차원에서 마련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응원도구와 간식 등 ‘놀거리’와 ‘먹거리’들이 일체 제공된다. 이번 페스티벌엔 우영(2PM), 마이티마우스, 김형준, 걸스데이, 배치기, 트랜스픽션, 나인뮤지스, 치치, 엑시즈, 크리스피 크런치, 안다미로 등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하며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김학도,변기수,임준혁이 일일캐스터와 해설자로 나서 는 ‘스타중계’가 공연과 경기 막간에 펼쳐져 이색적이면서도 재미있는 현장중계가 기대된다.
평생 기억에 남을 감동의 선물도 준비했다. ‘SBS 런던버스에서 프러포즈하고 런던가자’ 이벤트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총 8커플을 선정해 런던버스에서 프러포즈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1등~3등으로 뽑힌 주인공에게는 런던 여행권과 제주여행권, 커플링을 경품으로 준다.
‘스토리 있는’ 커플들의 감동 프러포즈 동영상은 SBS올림픽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7월 25일(수)부터 7월 30(월)까지 투표를 진행 중이다. 결과는 오는 7월 31일(화) SBS라디오 러브FM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발표되며 1등 커플은 ‘컬투쇼’ 생방송에도 초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