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2/07/600/20120724122522_213797_500_329.jpg)
▲롯데칠성음료는 28일까지 해운대에서 핫식스 시음회와 퍼포먼스 퍼레이드 등 재미있는 현장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은 휴가철 성수기에는 하루 100만명 이상이 몰리는 국내 최대 피서지이자 20~30대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피서지로 핫식스의 주요 소비자층이 많이 찾는 해운대에서 재미있는 현장이벤트를 펼쳐 핫식스의 인지도 상승 및 ‘펀(Fun)’이미지를 어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먼저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핫식스의 블루컬러와 로고를 입힌 3000개에 달하는 ‘핫식스 파라솔’을 피서객들에게 제공해 시원한 그늘과 함께 자연스럽게 핫식스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28일까지는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현장이벤트를 진행, 간단한 게임과 함께 핫식스 시음회와 퍼포먼스 퍼레이드를 개최한다.
이밖에 해운대 해수욕장의 자랑인 ‘스마트비치 무인 발권기’의 상단 전광판을 통해서 최근 20~30대의 공감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6편의 핫식스 신규 TV광고를 지속적으로 방영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 진행기간 ‘핫식스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아프리카TV로 각 이벤트를 생중계하여 온라인상에서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