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경기지역 전시장 4곳 오픈, 상업지구서 거주지 중심으로 고객 접근성 높여
렉서스가 수도권 판매거점 확대를 지속한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19일 그동안 수도권 상업지구 중심이었던 판매거점을 거주지 중심으로 확대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올들어 4곳의 전시장을 오픈했다.
렉서스 브랜드는 이날 3월 ‘렉서스 용인광교’ 를 시작으로 6월의 ‘렉서스 일산’, ‘렉서스 판교’ 에 이어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에 ‘렉서스 수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렉서스 수원의 전시장 규모는 지하 1층, 지상 6층 건물로 새로워진 렉서스 쇼룸의 아이덴티티인 그로브(Grove, 작은 숲)가 전시장의 인테리어 테마다. 도심 속의 안락하고 편안한 작은 숲을 연출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2~3층의 쇼룸에는 최근 출시된 뉴 제너레이션 450h와 올 뉴 450h의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비롯, 최신 GS, RX 시리즈 등 5대가 전시된다. 특히 가장 화제의 모델을 전시하는 스페셜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 전시장 내부는 물론 외부에서도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시각적 효과를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렉서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렉서스 수원 오픈을 통해 용인, 광교, 판교, 영통 등 수도권의 대표적인 배후 주거도시에 대한 판매 네트워크 구축을 갖추었다" 며 "향후 출시될 주력모델인 뉴 제너레이션 ES를 앞두고 전략지역에 대한 판매 네트워크를 조기에 확보한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