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종문 TG삼보 대표, 서비스센터 일일 체험 나서

입력 2012-07-02 16: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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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종문 TG삼보 대표가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고객 응대 업무를 보고 있다.(사진제공=TG삼보)
TG삼보컴퓨터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객 불만제로’(Zero)를 선언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TG삼보의 손종문 대표는 고객 무한감동 서비스를 다짐했으며 용산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해 일일 체험자로 근무하기도 했다.

손 대표는 “체험자로 일하며 고객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디바이스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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