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 3주간의 대장정 마쳐

입력 2012-06-25 15: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오너 중심의 대규모 투어 성료, 고객과 소통 프로그램 지속 실시

쌍용자동차가 전국의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처음으로 실시한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5일 쌍용차는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과 동호회 지원 활성화를 위해 개최된 ‘2012 코란도 패밀리투어’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총 3주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는 서울, 대전, 부산에서 200여 명의 동호회 회원들이 함께했다.

회사측은 출발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함께 실시해 참가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밖에 회원들과의 대화를 통해 제품과 회사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청취하고 향후 개발 및 운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참가 회원들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자동차에 대해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하고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향후 열리는 행사에도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나타냈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이 밖에도 공장 견학, 레이싱 대회 참가 지원 등 동호회 활동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방안을 실시해 왔다.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은 “코란도는 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장수 브랜드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상징적인 모델이다”며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을 이어 가기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