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지난 9일 GS홈쇼핑 론칭 방송 이후 3회 방송 동안 경쟁사 대비 2배 수준의 높은 주문 예약(평균 2000콜 이상)을 기록한 데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출시 2주 만에 6000대 이상 판매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쿠쿠 내추럴워터는 기존 정수기 관리의 가장 어려운 부분인 꼭지(코크) 부분을 완전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게 설계돼 위생 관리가 쉽다”며 “프리미엄 모델에만 적용되던 전기살균 키트 관리 서비스를 1만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등이 인기요인으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