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KMS)’ 구축

입력 2012-06-18 15: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경남은행이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갔다.

경남은행은 고객만족센터(구 콜센터)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지식관리시스템(KMS, Knowledge Management System)’을 구축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도입된 고객만족센터 지식관리시스템은 조직 내 지식자원을 통합적으로 관리·지원하는 정보기술시스템이다.

이번 시스템은 고객과의 접점에 선 전화상담사가 문의사항을 접수,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확인함으로써 원활한 업무처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이번 지식관리시스템 구축에 따라 경남은행은 고객만족센터 이용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금융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