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사이트 통해 일반인 지원자도 모집, 추첨 통해 다양한 경품증정
▲쌍용차 렉스턴W
쌍용차는 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매주 2명씩 총 8명의 릴레이 시승단의 시승기를 공식 페이스북과 브랜드사이트(www.rextonw.com)을 통해 공유할 계획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릴레이 시승단의 색다르고 상세한 시승기를 통해 렉스턴 W의 진면목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 브랜드 사이트를 통한 일반 시승단 모집도 이루어진다. 오는 16일(토)까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시승기회를 부여하며, 현재(4일 기준) 2500여 명이 참여를 신청하는 등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30일(토)까지 '렉스턴 W'의 사진을 찍어서 브랜드 사이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5만원, 3명/주)과 커피 교환권(1만원, 20명/주)을 증정하는 ‘렉스턴 W를 찾아라’도 함께 진행된다.
이밖에 7월 31일까지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행운 복권을 제공하고 브랜드 사이트에 입력한 행운번호 추첨을 통해 총 601명에게 40인치 LED TV와 태블릿 PC, 주유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8월 7일(화) 발표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렉스턴 W는 지난 1일 출시 후 하루 평균 200여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는 등 순조로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며 “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 등과 함께 쌍용차 SUV 라인업의 대표 모델로서 판매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쌍용차는 5일부터 오는 29일까지 렉스턴W 릴레이 시승기를 소개한다. 각 분야별 8인이 나서 새 모델의 다양한 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