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보 ‘BORYUNG’은 'BORYUNG'은 토털헬스케어그룹으로서 ‘유아에서부터 100세까지 가족 건강을 지킨다’는 컨셉을 회사의 업과 조화시킨 친가족적 사보라는 평가를 받았다.
1976년 타블로이드판으로 창간된 이후 1983년 1월부터 월간 잡지 형태로 발간된 ‘BORYUNG’ 은 콘텐츠 부분에 있어 멘토&멘티를 통한 수평적 기업문화, BR옥션을 통한 기부문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왔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한국언론재단, 한국기자협회 등 국내외 30여 단체가 후원하고 있다. 이 상은 국가기관, 공ㆍ사기업, 기관, 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지난 1991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