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린나이코리아는 직접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델로,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다.

린나이코리아는 업계 유일 본사 직영 A/S 시스템으로 전국 33개 서비스센터의 540여 명의 전문요원을 통한 신속한 고객 대응력, 겨울철 한파 및 긴급상황에 대비해 상시 출동하는 ‘동절기 24시간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시스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직접 린나이를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낸 결과인 만큼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항상 경쟁사보다 앞선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여왔던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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