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게임으로 日 3D 시장 공략

입력 2011-11-14 07: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e-스포츠 재팬컵(Japan Cup) 2011’ 메인 스폰서 참여

LG전자는 13일 도쿄에서 열린 ‘e-스포츠 재팬컵(Japan Cup) 2011’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일본 게임팬들에게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14일 밝혔다.

‘e-스포츠 재팬컵 2011’은 일본 e-스포츠협회가(JESA)가 올해 처음 개최한 게임대회다.

LG 시네마 3D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한 LG전자는 전시부스, 경기가 열리는 무대에 시네마 3D TV 및 시네마 3D 모니터 50 여대를 제공했다.

HE 해외마케팅담당 변경훈 부사장은 “일본 3D TV는 2015년 전체 평판 TV의 40%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게임 마케팅, 로드쇼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일본에서 시네마 3D의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