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붐 조성키위해 다양한 이벤트, 12월초 대대적 시승행사 마련
▲한국GM은 30일 말리부 사전붐 조성을 위해 진행된 ‘말리부 주인공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 김준 씨(27)에게 1호차를 전달했다.
이날 말리부 1호차를 전달한 한국GM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새 중형차 말리부에 거는 고객들의 관심이 한국지엠의 기대와 차이가 없음을 확인하게 되어 기쁘다”며 “쉐보레 제품 라인업의 핵심이 될 말리부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시승 및 체험 마케팅을 펼쳐 말리부가 국내 중형차 시장의 진정한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GM은 말리부의 본격 국내 판매와 더불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시승 이벤트(Journey to Malibu)를 열고 대대적인 마케팅도 펼친다.
오는 11월 22일까지 말리부 홈페이지를 통해 행사에 응모하는 고객중 총 77명(동반 1인 포함)을 추첨으로 선정, 12월 3일과 4일 1박 2일간 힐튼 남해 골프&스파 리조트에서 열리는 말리부 시승행사에 초청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는 아름다운 남해 해안도로 시승뿐만 아니라 쉐보레 레이싱팀의 말리부 드라이빙 스쿨, 말리부 콘서트, 남해 아메리칸 빌리지 투어 등이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