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대상]고객만족경영 대상-㈜KB데이타시스템

입력 2011-10-18 13:1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고객도 직원도 SNS 통한 소통문화 정착

㈜KB데이타시스템(대표 이달수·사진)은 금융산업 전반의 변화와 경쟁의 패러다임을 극복하고 높은 고객만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금융IT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달수 대표는 ‘대한민국 대표 금융SI기업’을 회사비전으로 삼고 있다. “SI기업은 회사를 구성하는 직원 또한 고객이며 큰 자산”이라고 강조하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소통문화 정착 등 직원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 힘을 쏟아왔다.

KB데이타시스템은 PM(Project Manager), DBA(Database administrator), 시스템 아키텍트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 금융시장 및 IT감리 부문에 대한 역량 내재화를 위해 더욱 강화된 연수과정에 중점을 두고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고품질의 IT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