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대상]서비스경영 대상-동부화재해상보험(주)

입력 2011-10-18 13:05수정 2011-10-18 1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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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상담·전문보상인력…최고의 서비스

동부화재해상보험(주)(대표 김정남)은 올해 다우존스가 선정한 지속가능경영 지수에서 3년 연속 보험업계 1위로 선정됐다. 또한 국내 금융업으로는 유일하게 경제전문지 포브스(Forbes)가 발표한 ‘2011 아시아 50대 유망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 3월말 기준 지급여력비율이 256.2%로, 탄탄한 재무구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힘의 원천이 되고 있다.

동부화재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 △화상상담이 가능한 업계 최고 수준의 콜센터 △거미줄 같은 보상망과 전문 보상인력 △SOS 긴급출동네트워크 등 신속하고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불만 자율관리 프로그램(CCMS, Consumer Compaint Management System)을 도입해 실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불만 통합시스템 구축 △제도개선위원회 신설 △완전판매 위원회 구축 활동 △자율관리 실행지침서 제정 및 개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행해 오고 있다.

동부화재는 48주년을 맞아 ‘다이나믹 동부’를 새로운 슬로건으로 정하고 한시적인 성과가 아닌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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