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공식블로그 100만명 돌파 이벤트

입력 2011-09-18 10:00수정 2011-09-18 13: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총 204명에게 아이패드와 무선아크마우스등 푸짐한 경품 제공

▲LG디스플레이의 ‘100만 돌파 축하 이벤트’에 LG디스플레이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해 참여하고 있다.
LG디스플레이는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blog.naver.com/youngdisplay)’운영 1년 2개월 만에 방문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초까지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총 204명에게 아이패드2와 무선 아크마우스, 아이스크림콘 기프티쇼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매주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미션 테스트를 QR코드로 스캔해 정답을 공개댓글로 남기면 된다.

1주차 이벤트인 ‘시력테스트’는 AH-IPS의 326ppi에서 볼 수 있는 글자 크기로 질문을 제시해 200ppi급인 AMOLED와의 해상도 비교를 체험하게 했으며, 2주차 이벤트인 ‘색맹 테스트’는 스마트폰에서 LCD와 AMOLED의 색감차이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운영진이 직접 운영하는 기업블로그로 현재 18명의 3기 대학생 운영진들이 활동중이다. 하루 평균 3200~3500여 명의 네티즌들이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