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 내 유해세균 99.99% 제거 및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
웅진코웨이가 도기 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하는 실속형 도기살균비데(BAS16)를 16일 출시했다.
실속형 도기살균비데는 2009년 국내 최초 출시한 도기살균비데(BA14)의 도기살균기능은 그대로 적용하되 경제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이 인정한 ‘살균마크(S마크)’를 획득했다.
조작버튼 하나만 누르면 미세입자 분무방식으로 살균수를 분사해 15초 만에 도기 전체를 살균한다. 별도의 화학 첨가물 없이 전기분해 원리로 생성되는 살균수를 이용해 도기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을 99.99% 이상 제거한다.
이와 함께 세균 번식이 많은 비데 노즐의 위생을 위해 사용 전후에 세척수가 자동으로 분사돼 노즐을 세척해준다.
특히 룰루 비데에는 최초로 노즐 도어를 적용, 위생과 청결함을 한층 강화했다.
이 제품은 비데의 커버와 탑 부분의 구분이 없는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청소 및 관리가 용이하며 조작버튼에 점자를 적용하여 시각 장애인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신규구매고객에게는 ‘칫솔 살균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비데의 도기살균기능을 중요시하는 고객 욕구를 반영해 경제적인 도기살균비데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실속형 도기살균비데의 일시불 판매가는 70만원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10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다. 제품문의 1588-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