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24일까지 전국 서비스센터서 진행, 내달 29일까지 순정 액세서리도 할인
이번 캠페인은 첨단 진단 장비로 여름철 안전운전을 위한 각종 오일류(엔진오일, 파워오일, 브레이크오일, 보충용 탑업 오일), 냉각수, 워셔액, 에어컨, 와이퍼 블레이드, 비상 삼각대 등 차량 전반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배터리 교체때 10%의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사전 예약을 통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 전용 고객 센터(080-767-0089)로 문의하면 된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 "장마와 휴가철 장거리 운행이 잦은 여름철에는 자동차의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을 위해 사전 점검이 필수다"며 "폭스바겐은 여름철 필수적으로 해야 할 점검 항목들에 대하여 무상으로 차량 점검을 실시함으로써 고객에게 더욱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3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일부 순정 액세서리에 한해 25~40% 할인 캠페인 실시한다.
6세대 골프의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보디킷(body kit)과 18인치 블랙 컴플리트휠 세트(타이어 포함, 소비자가격 299만원)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 기타 모델의 휠과 차량용 매트 그리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엄격한 안전 기준으로 유명한 브라이택스사의 유아용 카시트는 30%, 6가지의 제품(벌레제거제, 휠클리너, 고무 보호 및 클리너, 도장 보호 왁스, 내장제 클리너, 엔진클리너, 차량 세척용 세트)으로 구성된 차량 관리 패키지는 25% 할인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