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교보생명보험, 고객만족 선도경영 MOU체결

입력 2011-03-03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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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고객만족(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해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교보생명보험과 고객 선도경영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심평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1년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으로부터 감성커뮤니케이션, 가족친화경영, 고객만족 실천 등 서비스 마인드 제고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는다.

심평원 강윤구 원장은 “최근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심평원의 핵심 사업임을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할 미션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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