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證,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 선포식 가져

입력 2011-02-09 10: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푸르덴셜투자증권은 8일 강남 대한생명빌딩에서 고객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부여하고자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 선포식을 가졌다.
푸르덴셜투자증권은 지난 8일 '고객이 경험하고 인정하는 자산관리 No.1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 선포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제정된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은 푸르덴셜투자증권이 가장 중시하는 원칙인 고객권리의 존중을 전 임직원의 일상적인 영업 및 업무 활동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게 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중심의 경영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이날 선포식에는 임일수 대표를 비롯해 영업총괄본부장, 영업지원담당, 지역영업본부장 등이 서울 강남 및 강북, 경인, 영남, 충호 등 전국 5개 지역영업본부를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고객헌장의 의미를 설명하고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푸르덴셜투자증권은 이번 고객헌장 제정을 통해 고객입장에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임직원의 의지를 명확히 했다. 또한 영업프로세스 단계별로 제공되는 자산관리서비스의 질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 신뢰를 확보하겠다는 각오다.

또한 이러한 고객중심의 자산관리프로세스를 실천함으로써 '고객의 성공이 FA 및 회사의 성공'이 되는 고객과의 평생동반자 관계를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고객헌장 '우리의 다짐'은 금융기관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핵심적인 서비스인 자산관리서비스를 △투자권유 △과정관리 △사후관리 △다짐 등 4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별 실천사항(뒷면 참고)을 제시하고 있다.

푸르덴셜투자증권 임일수 대표는 "고객이 지켜져야만 그 속에 우리의 미래가 있다는 각오로 고객과의 실질적인 접촉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 푸르덴셜투자증권을 만나더라도 만족스런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