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투자협회는 25일 오전 9시30분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3층 불스홀에서 협회 모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고객만족경영 CS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지난 1년 동안 각 부서별 CS 우수성과를 전 임직원이 공유하고 이를 경영혁신으로 승화시키고자 개최하는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금투협 18개 부서 중 사전예심을 통과한 6개 부서가 경쟁을 펼쳤다.
특히 이번 심사에는 협회 회원사중 '금투협 경영전략위원회'에 소속된 회원사의 기획담당임원을 참여시켜 객관성과 실효성을 높이고자 했다.
평가결과 최우수상은 정보시스템부가 우수상은 프리보드부와 금융투자교육부가 선정됐으며 부상으로 최우수 부서에게는 100만원, 우수부서에게는 각각 50만원의 포상이 수여됐다.
황건호 금투협 회장은 "우리 협회는 2009년 출범이후 CS정신에 입각해 고객만족을 최고의 경영이념으로 삼고 전문성을 기반으로 신속한 업무프로세스 개선 등 경영혁신을 지속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을 위한 소통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고객 편의적 대안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