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가 4일 중소기업 시장에서의 사업 강화 및 채널과 파트너사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현길용(51) 전 한국HP 서비스 채널사업부 본부장을 전격 영입하고, 적극적인 시장 공략 의지를 밝혔다.
이달 1일부로 시만텍코리아에 합류한 신임 현길용 전무는 시만텍코리아의 커머셜(Commercial) 시장 영업 및 채널 비즈니스를 책임지게 되며, 국내외 협력사 및 파트너들과의 동반 성장을 주도하기 위한 중장기시장 전략 수립과 실행을 총괄하게 된다.
이번 현길용 전무 영입은 다년간의 글로벌 소프트웨어 사업 경력을 보유한 실력파 임원 영입을 통해, 정보 보호 및 관리 솔루션 선두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커머셜 영업뿐만 아니라 채널 및 파트너 고객들에게 보다 업그레이드 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만텍코리아의 적극적인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정경원 사장은 “신임 현길용 전무는 다년간 서비스 및 파트너 영업 분야에서 쌓은 탄탄한 실무경력을 통해 현장 감각과 실행능력을 인정받아왔다”며 “특히 성장가능성이 높은 커머셜 시장에서 시만텍코리아가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력에 기반한 전략적 영업을 통해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고, 성장을 이뤄내는데 큰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