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냉장주스 '델몬트 콜드' 리뉴얼

입력 2010-09-28 09:25수정 2010-09-28 09:2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델몬트 콜드 사과 100%' 등 2종 추가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 황)가 냉장주스 델몬트 콜드의 신제품 '델몬트 콜드 사과 100%'와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00'을 출시하면서 전제품의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콜드 사과 100%’ 와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00’을 추가하면서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로 품목을 정리하고 전 품목을 100% 과즙으로 통일했다.

새롭게 추가된 ‘델몬트 콜드 사과 100%’는 기존 오렌지와 포도 제품처럼 당류가 첨가되지 않는 제품으로 싱싱한 사과의 상큼한 맛과 향이 살아 있다.

또 ‘델몬트 콜드 제주감귤 100’은 그동안 ‘롯데 콜드 제주감귤’ 브랜드로 판매됐으나 이번 리뉴얼을 통해 100%과즙의 진한 제주감귤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게 바뀌었다.

이와 함께 전제품의 디자인을 리뉴얼해 브랜드 통일감을 높이고 브랜드 우수성을 강조했다. 먼저 델몬트 고유의 녹색바탕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콜드 주스의 강점인 정통성과 통일감을 부여했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굵은 글씨체의 BI를 적용했다.

오렌지와 포도는 국내 최초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마크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주스라는 점을 강조했으며 사과도 추후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롯데칠성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가족의 건강에 관심이 많은 주부들을 겨냥해 이들이 많이 찾는 대형슈퍼와 마트에는 950㎖, 1.89ℓ 팩 제품을 위주로 입점시키고 편의점처럼 직장인이 자주 찾는 곳에는 235㎖ 제품을 주로 입점시켜 타깃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