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간 2011년형 뉴 SM5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상에서 뉴 SM5가 전하는 '조금 더'의 우아함, 디테일, 부드러움, 웰빙, 안전 등 5가지 배려 내용을 확인하면 응모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CGV 골드클래스 대관(5명), BOSE® 고급 헤드폰(3명), 삼성전자 YEPP MP3 플레이어(10명), 샘소나이트 명함지갑(50명)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12만명 이상의 클릭 수를 기록하면서 온라인에서 화제를 낳은 발레리나 강수진의 미래의 발레리나를 위한 특별한 감동의 메시지 영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르노삼성 광고팀장 김구수 부장은 "이번 2011년형 뉴SM5 광고 및 이벤트 컨셉트는 뉴 SM5의 차별화된 세심한 사양들을 고객에 대한 배려로 표현 하였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고객사랑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주요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12일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이 2011년형 뉴 SM5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