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접속할수록 당첨 확률 높아져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인기글로벌 캐주얼 액션 RPG인 ‘라테일’이 새 학기를 맞은 국내 유저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일 액토즈소프트에 따르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라테일은 여름방학을 끝내고 개학을 맞은 국내 유저들을 위해 라테일과 함께 신나는 새 학기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15일까지 24시간 내내 진행된다.
유저들은 기간 동안 라테일에 접속해 게임을 즐겁게 즐기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접속횟수가 많을수록 그리고 접속시간이 많을수록 대박경품에 당첨될 확률은 더욱 높아지므로 이 기회를 활용하면 재미가 더 배가 된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라테일에 접속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넷북(1명), 전자사전(1명), 폴라로이드 카메라(3명), 오즈캐시(200명) 등 다양한 이벤트 선물꾸러미가 마련돼 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의 신성진 PM은 “새 학기를 맞아 라테일이 쏘는 선물 이벤트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즐거워했으면 좋겠다”며 “라테일이 4 주년을 기념해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Happy Together 이벤트 역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